2,897 0 0 2 40 0 5년전 0

영원의 사랑이 시작되다 - 창조이야기∙기원

<영원의 사랑이 시작되다 : 창조 이야기∙기원>은 창세기 1~3장 사이의 기원의 원리와 노아 이야기를 통해 고통스러운 우리의 삶을 재료로 지금도 창조의 역사를 계속해 나가시는 하나님의 섭리와 사랑을 심도 있게 다룬 책이다. 채움과 관계에 대한 집착과 성공을 위한 계속된 노동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자신의 시간과 공간과 관계를 어떻게 창조적으로 만들어 나갈 수 있는지를 깨닫게 하고, 선악과에 대한 일반인들의 궁금증에 대해서도 저자의 깊이 있는 묵상을 통해 명쾌한 답을 제시한다. 각각의 묵상 본문 뒤에는 기독교 전통에서 작지만 깊은 소리를 내어온 여성 영성가, 운동가, 신학자의 금언을 소개하여 그들의 지혜를 접목시켰고 기도로 갈무리했다. 비우고 낮추고 죽는 길이 생명의 길이 되는 기독교의 역설을 창조의 관점에서 이..
<영원의 사랑이 시작되다 : 창조 이야기∙기원>은 창세기 1~3장 사이의 기원의 원리와 노아 이야기를 통해 고통스러운 우리의 삶을 재료로 지금도 창조의 역사를 계속해 나가시는 하나님의 섭리와 사랑을 심도 있게 다룬 책이다. 채움과 관계에 대한 집착과 성공을 위한 계속된 노동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자신의 시간과 공간과 관계를 어떻게 창조적으로 만들어 나갈 수 있는지를 깨닫게 하고, 선악과에 대한 일반인들의 궁금증에 대해서도 저자의 깊이 있는 묵상을 통해 명쾌한 답을 제시한다. 각각의 묵상 본문 뒤에는 기독교 전통에서 작지만 깊은 소리를 내어온 여성 영성가, 운동가, 신학자의 금언을 소개하여 그들의 지혜를 접목시켰고 기도로 갈무리했다. 비우고 낮추고 죽는 길이 생명의 길이 되는 기독교의 역설을 창조의 관점에서 이해하기 쉽게 풀어내어 새로운 삶의 변화를 갈망하는 독자들에게 친절한 길잡이가 되어 줄 것이다.
저자 김화영은 나다공동체 대표로 영성지「na·da」발행편집인, 묵상지「보시니 참 좋았더라」편집인을 지냈다. 연세대학교 대학원에서 영성해석을 주제로 박사학위(Ph. D.)를 받았고, 서울신학대학교 겸임교수를 지냈다. 현재 나다공동체 대표로, 연세대 연합신학대학원 겸임교수로 섬기고 있다. 그녀의 관심은 영성의 원형적 요소를 교차 학문적으로 통합하여 일상의 삶에서 실현하도록 돕는 것이다. 지은 책으로는 『자유의 영성』,『영성, 삶으로 풀어내기』,『행복한 영성수련』,『영성학교1』,『광야에서 부르는 노래』가 있고, 옮긴 책으로는 『사랑의 신학』(제디스 맥그리거)이 있다. 이외 다수의 논문을 집필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